본문 바로가기

세상의 모든 맛집

[부산 남구 / 부경대맛집] 맛있는 고깃집, 호웅가든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🕔 : 월~금 17 : 00 ~ 23:00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토, 일 14: 00 ~ 23:00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📞 : 0507 - 1372 - 9311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🏠 : 부산 남구 용소로 21번길 21-7 , 1층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🥘 : 上(추천도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💸 : 55,000₩ (2인 기준)


 

본 글은 2023년 7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
부경대 쪽문 쪽에 위치한 고깃집, 호웅가든 입니다 !

 

제가 남구에 살기때문에 가끔 친구들이 경성대에 놀러오면 이 집에 데리고 가는 편인데요

 

맛도 괜찮고, 인테리어같은 부분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기에 추천드리는 편입니다 ㅎㅎ

 

여긴 다른 고깃집이랑은 다르게 세트메뉴로 판매를 하는데요 !

 

 

제가 가장 좋아하는 숄더렉입니다 !

 

살짝 토마호크같이 내어주시는데 사진은 먹느라 못찍었네요 ㅠ

 

고기를 먹다보면 버터맛이 나는데 알고 보니 트러플 오일을 고기에 바르더라구요 !

 

또 호웅가든만의 장점은 와사비를 줍니다 !!!

 

명이나물에 고기, 와사비 올리고 먹으면 진짜 맛있어서 눈물 나옵니다 😭

 

또 된장찌개말고 쌈장찌개를 파는데 양도 푸짐하고 안에 고기도 왕창 들어가있어서

 

평소에 고기들어간 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쌈장찌개도 좋아하실 겁니다 !

 

저희는 2인 기준, 숄더렉 + 쌈장찌개 + 공깃밥 2개 + 제로콜라 1개 = 55,000₩ 나왔습니다 !

 

입맛은 주관적이지만 저는 대체로 만족하는 편이며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ㅎㅎ

 

 

다만 부경대 쪽문 쪽 골목에 위치한 터라 찾아가실 때 사진 참고 하시면 됩니다 ! 앞에 표지판도 있어요 !

그럼 다음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~~

#부산맛집 #남구맛집 # 부경대맛집 #경성대맛집 #경성대부경대맛집